-
인천지하철 3호선 건설…제물포르네상스 '윤곽'[인천=차성민기자] 민선8기 유정복 인천시장의 핵심 공약인 제물포르네상스 사업 윤곽이 그려졌다.인천시는 1일 중구 자유공원 광장에서 '제물포르네상스 프로젝트 추진계획 대시민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보고회에서는 중·동구 원도심을 문화와 관광, 산업이 융합된 사람 중심의 원도심으로 재창조하기 위한 원도심과 문화ㆍ관광, 산업경제, 내항 개발 등 총 4개 분야의 르네상스 전략과제 및 실행력 제고 방안 등이 발표됐다.우선 원도심 분야는 중·동구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동인천역 등 역세권 핵심 앵커사업을 전면 재검토해 신속..2023-02-01차성민 기자2시간전
-
LG생활건강 '빌리프', '슈퍼 나이츠 마스크' 2종 출시[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빌리프만의 허브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슈퍼 나이츠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와 '슈퍼 나이츠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2종은 빌리프의 12년 허브 및 효능 연구가 집약돼 각각 다른 피부 고민에 맞춤 허브 솔루션을 제공하는 나이트 케어 제품이다.'슈퍼 나이츠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는 낫또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가볍고 쫀득이며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슈퍼 나..산업·IT2023-02-01이지영 기자3시간전
-
네파, '2023 네파 브랜드 컨벤션' 개최[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오는 3일까지 유통 및 매장 관계자를 대상으로 올해 전략과 변화된 방향성을 소개하는 '2023 네파 브랜드 컨벤션'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네파는 현재 진행 중인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조이 오브 네이처' 하에 올해 운영 전략 및 제품 방향성을 선보인다. 아웃도어에 필수적인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지속 가능하며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지향한다는 계획이다.먼저, 네파는 전체적인 제품군을 재정비해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한다. 등산, 트레일 러닝 ..산업·IT2023-02-01이지영 기자3시간전
-
닥터지, '올리브영 맨즈케어 2월 올영픽'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특별 기획 세트 선봬[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맨즈케어 2월 올영픽'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이번 올영픽 행사에서는 레드 블레미쉬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 세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토너&플루이드 2종 세트가 구성돼 있다.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은 면도나 야외 활동 시 자외선 노출 등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진정 수분 솔루션 라인이다. 레드 블레미쉬 올인원 플루이드 기..산업·IT2023-02-01이지영 기자3시간전
증권
더보기금융
더보기부동산
더보기산업·IT
더보기경제
더보기오피니언
더보기핫이슈 키워드
더보기SEN 추천기자
기자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