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최신순
  • 인기순
기사이미지
셀러비, 평창올림픽 공식서포터즈 ‘아리아리걸스’와 후원 협약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기부 플랫폼 기업 셀러비코리아가 2018 평창올림픽 공식 서포터즈 ‘아리아리걸스’와 기부 및 후원활동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셀러비코리아는 셀럽들이 특정 팬만을 위한 프라이빗 영상 메시지를 신청받아 제작하여 셀럽과 팬이 일대일로 소통하는 플랫폼이다. 이 서비스를 통해 발생한 수익 중 일부는 셀럽들이 지정한 사회복지법인에 공익 목적으로 기부된다. 이번 협약으로 아리아리걸스는 셀러비 서비스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을 기부해 희망을 전파하고, 공익을 위한 공동 기부활동 등에도 적극 협력하게 됐..
2020-01-14고현정 기자
기사이미지
배우 서지석, 후원 플랫폼 셀러비로 ‘기부 릴레이’ 동참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배우 서지석이 팬들과 함께 하는 기부 릴레이에 동참했다. 팬들로부터 1대1 맞춤 영상을 신청 받아 영상콘텐츠를 제작해 업로드하는 플랫폼 ‘셀러비’를 통해서다. 서지석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8일 이같이 밝혔다.  셀러비 활동을 통해 발생하는 수익은 셀럽들이 지정한 사회복지법인에 기부된다. 서지석은 “팬들과 소통하면서 나눔을 실천하는 셀러비의 콘셉트가 매력적으로 느껴졌다”면서 “사회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팬들에게도 따뜻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현재 서지..
2020-01-08고현정 기자
기사이미지
버스터즈 채연, 사회적 기부 플랫폼 ‘셀러비’ 동참 등 활동 재개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버스터즈 채연이 배우나 가수의 영상콘텐츠를 통해 사회적 기부를 할 수 있는 후원 플랫폼 ‘셀러비’에 참여하고 팬 사인회를 여는 등 이달부터 활동을 본격 재개한다. 미성년자에 대한 욕설과 폭행 등 최근 EBS ‘보니하니’ 논란 속에서도 활동을 이어나가는 모습이다.3일 업계에 따르면 버스터즈 채연은 배우 정보석, 서지석, 이현우 등에 이어 사회적 기부 및 후원 플랫폼 ‘셀러비(CELEBe)’에 동참하기로 했다. 셀러비는  유명 셀럽들이 팬들로부터 1대1 맞춤 영상을 신청 받아..
2020-01-03고현정 기자
기사이미지
‘2019 싸이 흠뻑쇼’ 예매 스타트…드레스코드는 ‘블루’
가수 싸이는 지난 20일 SNS를 통해 ‘2019 싸이 흠뻑쇼’의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서머 스웨그(Summer Swag)’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흠뻑쇼는 내달 11일 오후 8시부터 티켓 판매가 시작된다. 티켓 판매처는 인터파크 티켓이다. ‘2019 싸이 흠뻑쇼’는 7월 13일 수원 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 7월 19~20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 7월 26~27일 대구 스타디움 보조경기장, 8월 3일 광주 월드컵경기장, 8월 9~11일 서울 잠실보조경기장, 8월 17일 인천 ..
2019-05-21enews1 기자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200’ 7위…3주 연속 ‘톱10’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서 3주 연속 ‘톱 10’에 오르는 대기록을 세웠다.7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는 ‘빌보드 200’ 7위에 올랐다. 이 앨범은 지난 4월 27일자 차트에서 1위로 처음 진입한 뒤 지난주 3위에 이어 이번 주까지 3주 연속 ‘톱 10’을 기록했다. 또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는 메인 싱글 차트 ‘핫 ..
2019-05-08enews2 기자
기사이미지
임창정, 종합 문화기업 ‘예스아이엠’ 설립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엔터테인먼트부터 아티스트 트레이닝, 또 외식사업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 문화기업을 설립한다.임창정 측은 그가 오는 14일 종합 문화기업 예스아이엠(YES IM) 컴퍼니 개소식을 열고 그룹의 비전을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7일 밝혔다.예스아이엠 컴퍼니는 음악과 영화, 드라마, 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분야를 총괄하는 엔터테인먼트와, 차세대 아티스트를 육성하는 플레이어 센터, 트레이닝 센터, 유튜버 매니지먼트와 콘텐츠 제작을 하는 플래닛 등을 계열사로 뒀다. 이외에 ‘임창정의 모서리족발’ 프랜..
2019-05-07enews2 기자
기사이미지
[신간] 죽기엔 너무 젊고 살기엔 너무 가난하다
김남순 미래희망가정경제연구소장이 신간저서 ‘죽기엔 너무 젊고 살기엔 너무 가난하다’를 출간했다. 이 책을 펴낸 북스코리아는 “제목 그대로 ‘죽기엔 너무 젊고 살기엔 너무 가난하다!’고 탄식하는 우리나라 청장년층에게 한 줄기 희망이 되어줄 수 있는 책이라고 소개했다. 이 책은 부자가 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다고 말한다. 수입은 늘리고(+), 지출은 통제해서(-), 그 차액을 모으고 불려(×) 꼭 필요한 곳에 잘 나누어(÷) 사용하면 된다. 대부분의 부자들이 돈 관리에 활용하는 그들만의 특별한 사칙연산법이다..
2019-05-07enews2 기자
기사이미지
와이낫미디어, 리얼리티 웹 예능 ‘뜻밖의 손님’ 2일 첫 방영
와이낫미디어(WHYNOT MEDIA)는 28세 CEO와 환갑을 앞둔 인턴의 직장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웹 예능 ‘뜻밖의 손님’이 2일 첫 방영된다고 밝혔다.뜻밖의 손님은 곧 환갑인턴 손병호가 ‘안다르’ 회사에 입사하게 되면서 연 매출 400억 CEO 신애련의 비밀을 낱낱이 파헤쳐가는 리얼리티 웹 예능이다. 와이낫미디어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해 10·20세대뿐만 아니라 30대 직장인들까지 매료될 수 있는 스토리로, 재미와 감동을 더 했다”고 설명했다.‘곧 환갑인턴’ 손병..
2019-05-02enews2 기자
기사이미지
‘임블리’ 임지현, 인스타그램 통해 “오만했다…진심으로 사과”
‘임블리’ 임지현(사진) 상무는 지난 29일 호박즙 곰팡이·명품 카피 등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임지현 상무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님들은 점점 실망과 함께 떠난다”며 사과문을 시작했다. 그는 “한때 VVIP던 고객님은 대표적인 안티 계정을 운영하시고, 저희 제품을 파는 유통사는 고객 항의로 몸살을 앓고 있다”며 “회사 매출은 급격히 줄어 생존을 걱정해야 하고, 직원들은 끝이 보이지 않는 뒷수습에 지쳐가고 있다”고 자신이 처한 상황을 적었다. 그는 이어 “왜 이렇..
2019-04-30enews1 기자
기사이미지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 5일 만에 600만 돌파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개봉 5일만에 600만 관객을 돌파했다.2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 영화는 주말 이틀(27~28일) 동안 309만7,309명을 불러모았다. 누적 관객 수는 631만5,646명이다.역대 최고 개봉일 성적을 거둔 이 영화는 2일째 200만, 3일째 300만, 4일째 400만, 5일째 6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해 개봉한 ‘신과함께-인과 연’이 개봉 주에 동원한 619만3천754명을 이미 뛰어넘었다.전날 기준으로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점령한 스크린..
2019-04-29정훈규 기자
기사이미지
킹넷 테크놀로지 자회사 ‘Rainbow Horse’, 국내 시장 진출 본격화
상하이 킹넷 테크놀로지(Kingnet Technology)의 자회사 레인보우홀스(Rainbow Horse)는 국내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5일 밝혔다. 모기업 킹넷 테크놀로지는 수준 높은 게임을 지속해서 선보이면서 모바일 게임 개발 역량과 퍼블리싱 사업을 하는 게임사다. 2017년 4월에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전문 사업 전개를 목표로 자회사 레인보우홀스를 설립했다. 레인보우홀스는 북미와 유럽 10개국을 비롯해 대만과 홍콩,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지역에서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
2019-04-25enews1 기자
기사이미지
‘어벤져스4’, 첫날 132만명…역대 최단기간 100만 관객 모았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어벤져스4’)이 흥행 광풍을 일으키며 개봉일 최다관객 기록마저 갈아치웠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 영화는 개봉일인 전날 총 132만6,648명을 불러모아 단숨에 박스오피스 1위로 올라섰다.     스크린 수는 2,760개로 점유율 57.3%을 기록했다. 지난해 개봉 당일 2,460개 스크린으로 출발한 전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보다도 스크린 수가 많다.     개봉일 하루에만 95억7,494만2..
2019-04-25이아라 기자
기사이미지
'어벤져스:엔드게임' 예매량 200만 돌파… 흥행 광풍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예매량 200만장을 넘어서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웠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현재 이 영화 예매량은 201만1,000장, 예매율은 96.9%에 달했다. 개봉을 하루 앞둔 이 영화는 이미 역대 최고 사전예매량과 최고 예매율을 갈아치웠다. 개봉 전 사전예매량이 200만장을 넘은 것도 사상 초유의 일이다. 같은 시기를 기준으로 작년 개봉한 전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두 배에 가까운 수치라고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밝혔다.  ..
2019-04-23enews2 기자
기사이미지
김준태 이비엠그룹 대표, 2019 상반기 머슬마니아 심사위원 위촉
김준태(사진) 이비엠그룹(EBM GROUP) 대표가 지난 20일 서울 건국대 새천년홀에서 열린 ‘2019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 심사위원으로 위촉됐다.이비엠커뮤니케이션·제이윙스튜디오 등 종합광고 이비엠그룹 을 경영 중인 김준태 대표는 신필름 영화제 미디어, 춘사영화제, 미스코리아 대회 등 국내 규모있는 행사에 후원 및 지원을 하고 있다. 국회의사당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예술문화인 대상 시상식에서는 ’창조경영인‘상을 수상한 영향력 있는 CEO다. 이번에 열린 ’2019 머..
2019-04-23enews1 기자
기사이미지
키위미디어그룹 영화 <악인전>, 칸 영화제 초청… 국내 개봉일 ‘내달 15일’
영화 <악인전> 포스터 (사진=키위미디어그룹)키위미디어그룹은 회사가 메인 투자 배급하는 영화 <악인전>이 ‘칸 국제영화제’에 초청됐다고 19일 밝혔다.키위미디어그룹은 “영화 <악인전>이 내달 14일부터 25일까지 프랑스 남부 휴양지 칸에서 개최되는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섹션에 초청됐다”고 전했다. 칸 영화제는 3대 국제영화제로 손꼽히는 국제영화제다. 오는 5월 15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은 영화 <악인전>이 초청된 ‘미드나잇 스크리..
2019-04-19이소연 기자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5억뷰 뮤비 또 터졌다…‘DNA’, ‘불타오르네’에 이어 ‘페이크 러브’도
그룹 방탄소년단의 ‘페이크 러브’(FAKE LO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5억뷰를 돌파했다. 16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해 5월 발매된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유튜브 조회수 5억건을 넘겼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6억뷰를 넘긴 ‘DNA’를 비롯해 ‘불타오르네’, ‘페이크 러브’까지 총 3편의 5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페이크 러브’ ..
2019-04-15이아라 기자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