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B국민카드 "작년 소비트렌드는 탕후루, 코인노래방"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KB국민카드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매출액과 신규가맹점 비중을 분석한 최신 소비트렌드를 21일 발표했다.지난해 매출액은 전년 대비 디저트 전문점이 19%, 오락서비스 업종이 20% 증가했다. 신규가맹점 등록률 역시 디저트 전문점이 23%, 오락서비스가 14%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디저트 전문점 중 탕후루 전문점은 지난해 신규 가맹점 등록률이 전년 대비 무려 1,339%, 매출은 1,678% 오른 것으로 조사됐다. 오락 서비스 중에서 신규 가맹점 등록률은 보드게임카페(37%) 다음으로 코인노래방..

      금융2024-02-21

      뉴스 상세보기
    • 상업시설의 진화…체험공간 강조한 '라이프스타일 센터' 전환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시대에 따라 아파트 트렌드가 변하듯 최근 상업시설도 진화하고 있는 모습이 나타나고 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온라인쇼핑이 보편화된 시대에 상업시설은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소비시설’ 형태에서 벗어나 체험커뮤니티가 강조된 '라이프스타일센터’ 개념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루 아우르는 복합적인 체험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는 것이다.   4세대 상업시설인 라이프스타일센터는 코로나 이후 침체된 유통업의 신성장 동력으로 인식되고 있다. 온..

      부동산2020-08-2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오락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오락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