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코카콜라, 아르떼뮤지엄과 '드림월드' 팝업 진행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출시를 기념해 ‘아르떼뮤지엄’으로 잘 알려진 디스트릭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꿈나라맛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을 공개 한 바 있다.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X 아르떼뮤지엄 ‘드림월드’ 팝업 행사를 오는 22일부터 12월 4일까지 38일간 서울 홍대 와이즈파크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

      산업·IT2022-10-11

      뉴스 상세보기
    • 삼성전자, ‘디스트릭트’와 파트너십 강화…“스마트 사이니지 시장확대”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삼성전자는 14일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디스트릭트(d’strict)’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디스트릭트는 국내 최고 수준의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로, 지난 5월 서울 삼성동 SM타운 외벽에 설치된 약 1,620㎡ 규모의 초대형 삼성 LED 사이니지를 통해 입체적 파도 영상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삼성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마트 사이니지에 활용할 콘텐츠를 디스트릭트와 함께 개발하고, 고객들에게 제품뿐만 아니라 맞춤형 콘텐츠를 함께 제안할 계획이다.이성호 ..

      산업·IT2020-09-1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디스트릭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디스트릭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