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아르떼뮤지엄과 '드림월드' 팝업 진행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X 아르떼뮤지엄 ‘드림월드’ 팝업 행사 포스터 이미지. [사진=코카콜라]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출시를 기념해 ‘아르떼뮤지엄’으로 잘 알려진 디스트릭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꿈나라맛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을 공개 한 바 있다.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X 아르떼뮤지엄 ‘드림월드’ 팝업 행사를 오는 22일부터 12월 4일까지 38일간 서울 홍대 와이즈파크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드림월드 팝업에서는 ‘영원한 자연’이라는 테마를 접목해 빛과 소리가 만들어 낸 꿈의 세계를 표현한 다양한 미디어 아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가 선사하는 초현실적인 꿈의 세계를 현실 속에서 보다 생동감 넘치게 즐겨 보실 수 있도록 대표적인 글로벌 실감 콘텐츠 기업 디스트릭트의 ‘아르떼뮤지엄’과 손을 잡았다”라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