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RBDK ‘라피아노’ 브랜드, 전국으로 영토 확장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수도권을 중심으로 ‘라피아노’를 공급해오던 디벨로퍼 RBDK(알비디케이)가 최근 전국으로 브랜드 영토를 확장하면서 주택 시장에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라피아노’는 디벨로퍼 알비디케이(RBDK)의 단지형 주택 브랜드다. 세대간 층간 소음 예방, 넓은 서비스 면적 등 독립적인 단독주택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지하주차장, 커뮤니티 시설 등 공동주택의 장점을 확보한 주거 형태로 집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는 평을 받고 있다.△2020 스마트 건설대상 △2020 한국건축문화대상 △2..

      부동산2023-06-28

      뉴스 상세보기
    • 코로나19가 바꾼 주거 문화ㆍㆍ‘레이어드 홈’ 인기 속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주목

      ‘레이어드 홈’이라는 개념이 2021년들어 새롭게 부동산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국내 영향이 장기화되며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이 조금씩 변하고 있고, 그에 따른 집의 기능 또한 다양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김난도 서울대 소비자학과 교수의 저서 ‘트렌드 코리아 2021’에서 소개된 ‘레이어드 홈’은 여러 겹의 옷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 룩(Layered Look)’에서 차용한 개념으로 집이 단순한 주거 기능뿐만 아니라 일, 여가, 문화 등 다양한 기능을 겹쳐(Layer..

      S경제2021-03-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RBDK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RBDK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