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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F 헤지스, 브랜드 DNA ‘로잉’ 컨셉 강화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헤지스가 브랜드의 DNA인 ‘로잉’(Rowing) 스포츠 요소를 강화하며 24년 여름 신규 캠페인 ‘헤지스 로잉 클럽’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헤지스는 1928년 영국 캠브리지 대학의 최고 로잉 팀이었던 ‘헤지스 클럽’에서 유래했다는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브랜드 이름과 컨셉 모두 ‘로잉’에 뿌리를 두고 있는 브랜드다.당시 영국에서 시작된 근대 스포츠인 로잉을 즐겼던 엘리트 대학생들의 패션에서 영감 받은 영국의 ‘프레피룩’을 메인 컨셉으로, 유행을 크게 타지 않는..

      산업·IT2024-0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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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리복, 여름 신상품 내놨다…‘고프고어룩’이 대세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아이코닉 여름 컬렉션을 선보이며 여름 전략 상품을 확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아이코닉 여름 컬렉션은 ▲클로그 스타일의 여름 신발 ‘직 클로그’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복고풍의 ‘하이페리엄 샌들’ ▲’반팔 아노락 셋업’ 등 신발, 의류 등으로 구성돼 여름 상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이번 시즌 리복이 첫 선보인 ‘직 클로그’는 리복 고유의 ‘ZIG 폼’과 플로..

      산업·IT2024-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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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올 봄 가방은 ‘로고 리스’가 대세”…LF 닥스, ‘소재’ 집중한 신규 라인 출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LF의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봄 시즌을 맞아 ‘로고리스’ 트렌드를 겨냥한 신규 가방 라인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메인 아이템은, 닥스의 로고를 없앤 대신 브랜드의 ‘D’ 모티브를 활용한 장식을 앞세운 ‘버크백(Birkbeck)’ 라인이다. 가방의 모양도 알파벳 ‘D’ 형태에서 착안해 수납 공간이 넉넉한 일상용 ‘데일리 백’ 용도로 출시했다. 소재는 소프트한 소가죽과 캐주얼한 캔버스 2가지 타입, 스타일은 숄더(S/M)와 토트(S/M) 각 2가지 사..

      산업·IT2024-0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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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F 질바이질스튜어트, 신학기 맞이 24 봄·여름 신상 가방·슈즈 출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영 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봄 신학기, 취업 시즌을 맞아 20대 고객들을 위한 2024년 봄여름(SS) 신상 가방 및 신발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지난해 봄 시즌에는 ‘발레코어’ 무드와 ‘올드머니’ 트렌드가 대세였다면, 이번 봄에는 1990년대 미니멀리즘과 함께 ‘영 클래식’이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가방, 신발 등 패션 액세서리에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앞세운 신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다.질바이질스튜어트..

      산업·IT2024-0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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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닥스, 트렌치 코트·백 통합 컬렉션 출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는 올해 130주년을 맞아 ‘닥스 트렌치 인 런던(DAKS TRENCH in LONDON)’을 주제로 남성, 여성, 액세서리 통합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버버리 출신 뤽 구아다던(Luc Goidadin) 닥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통합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닥스의 본 고장인 런던에서 펼쳐지는 브랜드 스토리를 담아 닥스를 상징하는 핵심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전체적으로 닥스의 영국풍..

      산업·IT2024-0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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