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한샘 “오프라인서 디지털 기업으로 도약”…‘AWS 서밋’서 성공 사례 발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리빙 업계 대표로 지난 16일 아마존웹서비스가 개최한 ‘AWS 서밋 서울 2024(AWS Summit Seoul 2024)’ 발표 세션에 참가해 ‘한샘 하이브리드 플랫폼 구현 속 데브옵스(DevOps)의 역할’ 발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한샘은 오프라인 판매와 운영 비중이 높은 홈 인테리어 업계에서 성공적으로 디지털 전환에 성공한 기업으로 인정받아 이번 발표를 진행하게 됐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AWS 서..

      산업·IT2024-05-17

      뉴스 상세보기
    • 한샘 1Q24 영업이익 130억원…흑자 전환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한샘은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매출이 4,859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3.5% 증가했다고 9일 공시했다.영업이익은 130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157억원과 비교해 흑자로 전환했다. 당기순이익 역시 485억원으로 지난해 1분기 -146억원에서 흑자로 돌아섰다. /rann@sedaily.com 

      산업·IT2024-05-09

      뉴스 상세보기
    • 한샘, 흑자 전환…지난해 영업이익 19억

      [서울경제TV=이혜란 기자] 한샘은 연결 기준 2023년 영업이익이 19억원으로 전년(영업손실 217억원)과 비교해 흑자 전환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7일 공시했다. 매출은 1조9,669억원으로 1.7% 감소했다. 순손실은 622억원으로 적자 폭이 줄었다. 흑자 전환 요인으로는 주춤했던 아파트 매매거래량이 지난해 상반기 조금씩 증가하면서 리모델링 부분의 실적이 개선된 것, 공급망 관리로 원가가 개선된 요인 등이 종합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rann@sedaily.com

      산업·IT2024-02-07

      뉴스 상세보기
    • 한샘, 32년만 BI 교체…"브랜드 전통성 담아 재해석"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한샘이 1992년 이후 32년 만에 브랜드 이미지(BI)를 바꿨다.한샘은 삼원색, 크리에이티브 블록 등 1992년에 개발한 BI의 핵심 요소를 유지하면서 보다 현대적인 모습으로 다듬어 변경했다고 31일 밝혔다.한샘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지난 54년간 국내 홈 인테리어 1위 기업으로서 쌓아온 전문성과 전통성은 이어가되 현시대에 맞는 유연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지금까지 한샘의 BI는 사업 영역 확장 등에 따라 모두 여섯 번 변경됐다.한샘 BI 개편에 따라 한샘리하우스..

      산업·IT2024-01-31

      뉴스 상세보기
    • 한샘, ‘쌤위크’ 프로모션 론칭…“최대 50% 할인”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한샘은 오는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신규 프로모션 ‘쌤위크’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다양한 명칭으로 진행됐던 프로모션을 재정비하고 진행 기간을 압축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신규 프로모션을 론칭했다고 한샘 측은 설명했다.이번 첫 쌤위크는 오는 29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향후에는 매달 1회씩 열릴 예정이다.한샘은 쌤위크에서 390여 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베스트 픽(Pick) 타임특가’, ‘공간 ..

      산업·IT2024-01-1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 증권김형진의 이슈칼럼 - 호재 소멸된 국내시장

      오늘장 내일장

      2019-03-15 (금) 16:00:00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한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