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제작 지원

S생활 입력 2020-05-21 10:53:51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셀렉토커피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셀렉토커피가 지난 13()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를 제작지원 한다.


셀렉토커피는 그간 <닥터 프리즈너> <멜로가 체질>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았던 웰메이드 드라마의 제작지원을 진행하면서 자연스럽게 유명 커피 프랜차이즈로 브랜드 이름을 알려왔다.

 

이번 오 마이 베이비 역시 시작 전부터 시청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얻고 있는 만큼, 드라마 속 브랜드 노출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전국 가맹점 매출 향상 등의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한다는 방침이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이번 오 마이 베이비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셀렉토커피의 브랜드 홍보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원두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 컨셉을 내세운 카페 프랜차이즈다. 특히 뛰어난 품질과 높은 가성비 등을 경쟁력으로내세워 단골손님을 형성하기 좋은 카페 창업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포화상태인 커피 시장에서도 확고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