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S생활 입력 2020-11-23 13:01:39 수정 2020-11-25 09:35:0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셀렉토커피]

신종 바이러스로 인해 연기됐던 프랜차이즈 박람회가 이달 열릴 예정이다.

 

성공 여성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IFS 프랜차이즈 서울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로 외식업은 물론, 서비스, 도소매, 유통설비, 컨설팅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참가해프랜차이즈 창업 정보의 장을 선도한다.

 

특히 경쟁력 높은 유망브랜드나 성공창업아이템 및 창업지원 혜택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셀렉토커피는 다년간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가맹 시스템과 마케팅 능력, 차별화된 스페셜티커피 메뉴로 높은 경쟁력까지 가진 커피 전문점이다.

 

특히 셀렉토커피는 원두 5종 공급, 아메리카노 5종 판매로 운영하며 독보적 강점을 가진 브랜드이기도 하다.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셀렉토커피는 그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창업상담은 1:1 개별 맞춤 상담으로 진행되며, 온라인뿐 아니라 현장에 직접 방문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더 자세한 상담과 특별한 혜택이 추가적으로 지원될 전망이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이번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를 통해 셀렉토커피만이 가진 성공창업 아이템으로서의 강점을 많은 예비 창업자분들께 소개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라며, “특히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는 적용하기 힘든 셀렉토커피 아메리카노 5종을 통해 각 커피 본연의 개성과 셀렉토커피의 체계적 관리 시스템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시길 바라며, 트렌디한 메뉴들과 배달 시장에 특화된 상품들도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이번 창업박람회 참가 외에도 자체적인 창업상담 문의를 소화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부산 창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부산 외 전국 지역에서는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한 창업 상담을 상시 진행한다.

 

셀렉토커피 프랜차이즈 창업전략 및 성공창업 노하우 등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실시간 확인, 신청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