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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케이카 “30만이 선택한 케이카 워런티 ‘재이용 의향’ 88%”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케이카(K Car)는 자체 품질보증 연장 서비스인 ‘케이카 워런티’(K Car Warranty, 이하 KW) 가입자 10명 중 9명 가량이 “또 가입해 이용할 의향이 있다”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케이카는 지난 1분기 직영중고차 구매 고객 1,000여명을 대상으로 KW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KW 가입자 500명 중 86.1%가 서비스에 만족하며 88.4%가 재이용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KW는 구매자가 중..

      산업·IT2023-0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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