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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이스피싱 의심 땐 이렇게" LGU+ '무너'가 알려주는 민생사기피해 예방 요령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LG유플러스가 고객을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 민생사기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캠페인 ‘U+무너쉴드’를 시작한다.유플러스닷컴 홈페이지 내 ‘U+무너쉴드’ 코너에서 LG유플러스의 마스코트 '무너(MOONO)'가 개통, 부가서비스, 수신, 발신 등 통신서비스 이용 단계별 민생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대응방법을 안내한다.캠페인의 첫번째로 스미싱 문자를 통한 악성앱 감염 시 행동요령을 소개한다. 악성앱이 감염되고 나면 연쇄적으로 명의도용과 개인정보 유출 피해가 발생하고, 금전적 손실로..

      산업·IT2024-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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