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신세계L&B, 발포주 '레츠' 론칭…"가성비 맥주 시장 공략"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가 자체 발포주 브랜드를 선보이며 가성비 맥주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신세계엘엔비는 30일 신규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이하 레츠)’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신세계엘앤비가 자체 발포주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출시한 레츠는 종합주류 유통 전문기업인 신세계엘앤비의 역량을 담아 만든 스페인산 발포주다. 높은 보리 함량을 통해 풍성한 몰트 맛과 가성비가 특징이다. 맥아 비율은 9%,&n..

      산업·IT2022-03-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신세계엘앤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신세계엘앤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