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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대구우체국, 두 번 연속 보이스피싱 예방··· 고객 자산 지켜

      [대구=김정희기자] 경북지방우정청에 따르면 대구 서구에 위치한 서대구우체국에서 우체국 고객의 전기통신금융사기(보이스피싱) 피해를 올해만 두 번 연속 막았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오전 11시30분경 서대구우체국을 찾은 고객 A씨(남,63년생)가 973만원 현금 인출을 요청하자 금융직원 B씨(박00)는 금융사기예방 맞춤형 문진표를 기준으로 자금 사용처를 물었고, 이에 고객은 "카드 단기대출 원금 상환을 하려 하는데 카드사에서 가상계좌가 없다고 하며 현금으로 상환해 달라는 요청이 있어 현금을 인출하려 한다"고 답했다. 이에 ..

      전국2022-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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