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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카오 “자회사 ‘챗봇나우’, 클라우드 커머스 플랫폼 ‘샵바이’에 적용”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카카오가 쇼핑몰 사업자들의 효율을 높여주고,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는 챗봇 서비스의 활용 범위를 확장한다.카카오의 자회사 케이앤웍스와 디케이테크인은 쇼핑몰 사업자 전용 챗봇 서비스인 ‘챗봇나우’를 NHN커머스의 클라우드 커머스 플랫폼 ‘샵바이(Shop by)’에 적용 및 오픈했다고 밝혔다.챗봇나우는 상품을 주문한 고객이 해당 쇼핑몰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 채팅방에서 취소, 교환, 반품 등을 손쉽게 접수하고, 문의사항에 답을 제공 받을 수 있게 도와주는 쇼핑몰 사업자 전용 CS 챗봇이다...

      산업·IT2023-1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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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HN고도,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 최저 수수료 적용

      온라인쇼핑몰 솔루션기업 NHN고도는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shop by)’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우대 결제수수료 1.6%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샵바이 솔루션 신청 후 NHN한국사이버결제(NHN KCP)로 전자지급결제대행(PG)을 신청을 할 경우, 카드결제 수수료 우대 대상이 된다. 샵바이 기존 수수료가 2.6%이지만, NHN KCP결제 신청 조건으로 1.6%의 수수료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온라인 쇼핑몰 신용카드 결제수수료 1% 자동 인하라는 효과를 누리는 셈이다. NHN고도는 초기 ..

      산업·IT2019-0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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