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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공해 車 앞세운 ‘현대차’, 日 시장 스며든다

      [앵커]현대자동차가 12년 만에 일본 시장에 재진출한 지 1년 4개월이 지났습니다. 무공해 차량을 앞세워 서서히 성과를 내고 있는데요. 고객 경험을 늘리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일본 시장에 스며드는 모습입니다. 성낙윤 기자입니다.[기자]현대차가 일본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기업 ‘컬처 컨비니언스 클럽’(CCC)과 손을 잡았습니다.일본에서 앞으로 다가올 무공해 차량(Zero Emission Vehicle·ZEV) 시대를 대비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는 계획입니다.[싱크] 장재훈 현대차 사장“사람 중심의 ..

      산업·IT2023-0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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