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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방 ‘매물확인 메신저’ 도입 1년…"누적 사용자 58만명"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부동산 플랫폼 ‘다방’은 지난해 4월 선보인 ‘매물확인 메신저’ 서비스 도입 1년 만에 누적사용자가 58만명으로 집계됐다고 25일 밝혔다.    다방의 매물확인 메신저는 부동산 방문 전, 매물의 거래 가능 여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사용자와 중개사 간 원활한 소통 강화를 위해 도입됐다. 다방 사용자가 매물확인 메신저를 통해 매물 관련 문의를 하면 중개사는 다방 공식 카카오톡 채팅 방에서 △계약 가능 △계약 불가능 △다른 매물 추천으로 48시간 이..

      부동산2021-0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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