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듀잇, MZ세대 겨냥한 브랜딩 전략과 콘텐츠 융합형 모델로 인기

      서점가에서 새해의 트렌드를 전망해 볼 수 있는 대표 서적이 바로 ‘트렌드 코리아'인데, 올해도 출간된 ‘트렌드 코리아 2021’에서 가장 주목되는 키워드는 ‘오하운’, 오늘하루운동’ 이다.   코로나19로 촉발된 브이노믹스(V-nomics)시대를 대표하는 키워드 중 하나로 이는 건강 증진과 면역력 강화만을 위한 것이 아닌 자기 관리에 투철한 MZ(밀레니얼+Z세대)의 세대적 특성, 정체의 시대에 운동으로 성취감을 찾으려는 경향, 관련 기기 및 플랫폼 시장의 성장 등 복합적인 원인..

      S문화2020-11-0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듀잇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듀잇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