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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H투자 “에코마케팅, 풍부한 성장동력+매력적 배당정책”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NH투자증권은 3일 에코마케팅에 대해 “본업의 CPS(매출 연동형) 광고주 추가 및 자회사의 글로벌 확장을 통한 성장동력이 풍부한 가운데, 적극적인 배당 정책도 매력적”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3만원을 유지했다. 이화정 연구원은 “에코마케팅은 올 3분기에 연결기준 매출액 539억원(+49% YoY)과 영업이익 185억원(+61% YoY)을 기록하며 당사 추정치에 부합했다”며 “본업은 기존 광고주들의 예산 집행이 안정적인 가운데, ‘오호라’ 등으로 대표되는 CPS..

      증권2020-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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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안타 “에코마케팅, 3분기부터 데일리앤코와 실적 동반 회복 기대”

      유안타증권은 6일 에코마케팅에 대해 “3분기부터는 에코마케팅과 데일리앤코 실적의 동반 회복이 기대되는 만큼, 매수관점의 대응이 필요하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5만7,000원을 유지했다. 박성호 연구원은 “3분기에 자회사 데일리앤코의 Klug 판매량은 추석 프로모션 효과로 인해 분기 대비 추가 상승이 예상된다”며 “상품 리뉴얼 효과로 인해 본기계 판매호조세가 유지되는 가운데, 교체용 패드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원가율 측면에서 긍정적”이라고 설명했다. 박 연구원은 “광고선전..

      증권2019-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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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베스트 “에코마케팅, 동영상 광고 부문 성장률 시장보다 높아”

      이베스트투자증권은 8일 에코마케팅에 대해 “본업 성장률이 여전히 시장성장률을 상회하고 있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4만5,000원을 유지했다. 김현용 연구원은 “2분기 연결실적은 매출액 249억원(+132.5% YoY), 영업이익 81억4,000만원(+191.6% YoY)”이라며 “매출은 당사 전망치(249억원, 101억원)에 부합했으나, 이익은 커머스 부문 마케팅 비용 확대 영향으로 하회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2분기 별도실적은 매출액 88억4,000만원(+45.8% YoY), 영업이익 ..

      증권2019-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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