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멤버스, AI 광고평가 솔루션 ‘샘픽’ TV광고 분석결과 발표

      롯데멤버스(대표 김혜주)가 이달부터 매월 AI 광고평가 자동화 솔루션 샘픽(Sampick)과 AI가 선정한 패널 총 500명의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뽑은 광고’ 순위와 분석 결과를 발표한다고 밝혔다.‘샘픽’은 롯데멤버스 리서치 플랫폼 라임(Lime)의 전국 38만여 패널들을 대상으로 광고평가조사를 실행할 수 있는 AI 광고평가 자동화 솔루션으로 AI가 패널들의 활동 이력 데이터를 바탕으로 목표 시간 내 응답 가능한 대상자를 효과적으로 추출, 조사 현황 실시간 모니터링, 불량응답 제어, 3개월 내 동일 카..

      S경제2023-05-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광고순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광고순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