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이랜드 OST “MZ세대 겨냥해 리브랜딩”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이랜드그룹의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본격적인 리브랜딩에 나서며 화보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존에 실버 제품을 중심으로 전개했던 오에스티는 리브랜딩 후 진주 체인이나 스틸과 같은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오에스티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캐주얼한 패션 주얼리 브랜드로 탈바꿈한다고 설명했다.이번 더 뉴 오에스티 컬렉션은 남녀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주얼리들로 구성했다고 밝혔다.그중 인피니..

      산업·IT2024-05-07

      뉴스 상세보기
    • 이월드 주얼리브랜드 오에스티, ‘Wish your luck’ 컬렉션 출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이월드(대표 김현준)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연말을 맞아 신년 소원을 점치는 타로카드를 컨셉으로 한 ‘Wish your luck’ 컬렉션과 심장박동에 따라 미세하게 떨리는 스톤으로 제작된 ‘어썸스윙 목걸이’를 출시했다.‘Wish your luck’ 컬렉션은 목걸이 4종과 시계 3종, 귀걸이 4종 등 11개 스타일로 선보이며, 한정판 심장박동 목걸이 ‘어썸스윙 목걸이’는 4개 스타일로 새롭게 출시했다. ‘Wish your luck’ 컬렉션 목..

      산업·IT2019-12-0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오에스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오에스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