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올봄 힐링은 2회 연속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하이원에서”

전국 입력 2023-03-04 07:26:46 강원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이원리조트 호텔 봄 전경.[사진=강원랜드]

[정선=강원순 기자]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패키지와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조식 뷔페 패키지’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및 팰리스호텔 객실·뷔페 레스토랑 이용권·하이원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곤돌라‘스카이 1340’을 정상가 대비 62%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했다.


‘하이원워터월드 패키지’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및 콘도 객실·워터월드 2인 이용권·곤돌라 ‘스카이 1340’·한옥 카페 ‘운암정’을 정상가 대비 73%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와 함께, 3월 10일부터 3일간 강원도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웰니스 클러스터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한다. 운암정에서는 조향 클래스와 컬러테라피, 그랜드호텔에서는 전통 무용과 자이로키네시스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박승렬 마케팅실장은 “국내 웰니스 대표 리조트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다양한 패키지·프로모션 상품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오는 4월 말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로부터 ‘추천 웰니스 관광지’상품으로 선정된 ‘하이원 웰니스’ 프로그램을 투숙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강원순 기자 보도본부

k10@sead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