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건강의 벗' 유튜브 구독자 10만 달성

산업·IT 입력 2022-07-05 10:25:59 서지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유한양행 건강의 벗 유튜브 코너인 닥터유 영상 캡처. [사진=유한양행]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유한양행은 자사가 운영하는 건강의 벗유튜브 채널이 최근 구독자 10만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건강의 벗은 19601월 유한양행이 발행한 가정생활이 그 전신이며, 19691월부터 건강의 벗으로 제호를 변경해 지금까지 52년간 발행 되어 왔다.

국민 보건향상을 위해 창간된 건강의 벗은 창간된 이래 53년동안 한번의 거름 없이 매월 13~15만부가 독자들에게 무료로 배포되고 있다. 지난 2019년부터는 SNS 채널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으로 확장해 새로운 독자층 확보와 폭넓은 건강정보 전달을 위해 노력해왔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건강의 벗은 다양한 건강 정보 콘텐츠를 제공하며 사람들이 꿈꾸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수많은 건강 정보의 범람과 홍수속에서도 기업홍보를 배제하고 일반인들이 필요한 바른 건강정보를 꾸준한 호흡으로 제공해 국내 최고의 건강정보채널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라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