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애드, ‘홍천산나물축제’ ‘창원진동미더덕축제’ 성료 기여

S생활 입력 2021-05-26 10:43:46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기가애드가 제작한 홍천산나물축제(좌)와 창원진동미더덕축제(우) 포스터 이미지 [사진= 기가애드]

디지털콘텐츠 전문기업 기가애드가 홍천문화재단과 창원시청의 요청을 받아 올해 2/4분기 주요축제 중 하나인 홍천산나물축제창원진동미더덕축제성료에 기여했다고 밝혔다.

 

온라인으로 개최된 온라인 창원진동 미더덕축제에서 기가애드는 자체 노하우를 통해 온라인행사 자체 홈페이지 제작 및 포스터 등 콘텐츠 기획/제작을 지원했고 드라이브스루행사와 홈페이지 판매를 실시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강원도 봄축제 대부분이 중단된 상황에서 군민들을 지원하기위해 드라이브스루 및 온택트로 진행된 홍천산나물축제에서 기가애드는 전문촬영팀을 투입해 드론촬영과 산나물체취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행사홈페이지 기획, 제작을 통해 전체 행사의 원할한 진행을 도왔다.

 

총괄 PM을 담당한 신민호 마케팅본부장은 전국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민들을 위해 시, 군과 협력하여 자체 특화된 전문팀을 통해 코로나극복 노하우를 맞춤 적용시킴으로써 대한민국 4계절 비대면 온택트축제 성공에 적극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기가애드는 지자체 관광의 비대면 활성화를 위해 미슐랭 그린가이드 인증을 받은 진안군 마이산 랜선여행 콘텐츠로 마이산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강남구 첫 온택트 강남페스티벌에서 온라인 마케팅으로 유튜브 라이브 50만회 이상 조회수 기록에 기여한 바 있는 디지털콘텐츠 전문기업이다.

 

현재 서천군의 지역명소 홍보, 무안군의 체험형 축제마케팅, 고성군의 옥수수 축제통합기획 및 가리비수산물축제 브랜딩 등 전국단위 지자체 축제/행사 등뿐만 아니라 전국단위 축제/행사, 지자체/문화재단, 지역특산물 브랜딩/타겟마케팅에 광고마케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