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콘텐츠 기업 기가애드, 비대면 ‘온택트 강남페스티벌’ 성료 기여

S생활 입력 2020-11-06 09:26:15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디지털 콘텐츠 전문기업인 기가애드가 2020년 하반기 포스트코로나시대 강남구청 주관온택트 강남페스티벌온라인 마케팅의 성공적인 추진을 통해 2021년 전국 관공서, 지자체의 온택트 비대면 축제행사 방향에 대한 새 이정표를 제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로 인해 하반기 축제, 행사 추진여부를 결정하지 못하고 고민하는 전국의 대다수 관공서, 지자체에 지속적인 방향제시를 해온 기가애드는 미슐랭 그린가이드의 세계적 유산을 보유한 전북 진안군 마이산 비대면 랜선 축제를 성공적으로 집행한바 있으며, 10월 서울 강남구 주최 비대면 축제인온택트 강남페스티벌에 참여해 성공적인 과업수행으로 주최측으로부터 인정을 받은 바 있다.

 

매년 퍼포먼스와 프로그램으로 많은 시민들의 환영을 받아온 강남구의 강남페스티벌은 올해 사회적 거리두기와 비대면 선호 트렌드를 반영하여온택트’ 2020 강남페스티벌로 꾸며졌다. 이번 축제는영동대로 K-POP콘서트’, ‘미디어 쇼 강남 사계’, ‘도심 속의 미디어 갤러리의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 온라인 플랫폼과 오프라인 미디어가 결합 된 하이브리드형 축제로, 강남페스티벌 공식 SNS 관리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홍보 마케팅을 과업으로 수행하였다.

 

성공적인 홍보와 많은 시민들의 참여 속에 강남페스티벌의 주요 프로그램인영동대로 K-POP콘서트는 강남구청과 스브스 케이팝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되었으며 50만 뷰를 기록하며 생생한 콘서트의 현장을 전달했으며 국내외 200여명 랜선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반응형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번 강남구온택트 강남페스티벌을 성료한 기가애드는 상반기 진안군 마이산 랜선축제 및 횡성한우축제, 홍천문화재단의 사계절 축제 등을 수년간 마케팅 해온 전문 광고마케팅 전문회사로, 포스트 코로나시대 광고마케팅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현재 부산 남구 비대면 매체 마케팅, 경남 고성군의 4회 온라인 고성 가리비 수산물 축제전체 사업을 추진하는 등 사업영역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기가애드는 MBA 마케팅전공자 출신 본부장과 박사급의 자체 자문단, 그리고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종합광고대행사로 전국단위 축제/행사, 지자체/문화재단, 지역특산물 브랜딩/타겟마케팅에 광고마케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