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SK리더스뷰 애비뉴’ 단지내 상가 분양

부동산 입력 2020-10-27 09:55:18 지혜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동성로 SK리더스뷰 애비뉴 일러스트 투시도. [사진=SK건설]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SK건설이 시공한 대구 ‘동성로 SK리더스뷰 애비뉴’ 상가가 분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동성로 SK리더스뷰 애비뉴는 대구 중구 삼덕동2가 5번지에 들어선다. 지상 최고 48층 주상복합 ‘동성로 SK리더스뷰’의 단지내 상업시설로 지상 1층~지상 5층, 연면적 1만6,076㎡, 총 160여실 규모다.


이 상가는 성공적인 상권 안착을 위해 매출 비중이 높은 업종을 중심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1~2층은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전문식당 등을, 3~4층에는 경북대학교 병원과 연계하는 치과, 피부과 등을 배치한다.


1층 중정에는 키오스크 매장이 들어선다. 후면부 상가는 실내 테라스형 점포로 설계한다. 인도와 맞닿은 1층 상가는 선호도 높은 스트리트형으로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건물 내부는 1층 상가 중앙 공간에 공간(뜰)을 두는 중정형 설계를 적용한다. 1~4층 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에스컬레이터도 설치한다. 중정 내부 벽면에는 LED 영상패널을 설치해 포토존과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 상가는 대구 최대 상권으로 꼽히는 동성로에 있는 만큼 풍부한 배후수요를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동성로 SK리더스뷰 애비뉴 분양홍보관은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동 2가 6번지(부지 옆)에 마련됐다. /heyj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지혜진 기자 부동산부

heyji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