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ON THE K : 로그-온 메타버스’ 콘서트 개최

S문화 입력 2022-04-04 10:12:4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은 온라인 공연 전문 스튜디오 KOCCA 뮤직스튜디오의 여덟 번째 기획공연으로 ‘ON THE K : 로그-온 메타버스’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의 참여자 일부는 사전 이벤트 통해 모집했으며, 공연 당일 선착순으로도 랜드에 입장해 참여할 수 있다. 입장인원제한으로 참여하지 못한 국내외 팬들은 KOCCA MISIC 유튜브, 트위터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참여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KOCCA MUSIC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정된 참여자들은 공연 참여에 대한 상세 안내가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탄탄한 실력과 퍼포먼스를 뽐내며 성장 중인 오메가엑스(OMEGA X)가 메타버스 공간에서 공연과 팬미팅을 진행할 계획으로 제작진은 비대면 시대에 케이팝 스타와 팬들이 직접 만나는 소통이 어려워진 현실 속에서 메타버스 가상공간에서 입체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KOCCA MUSIC STUDIO에서 사전 녹화된 화려한 무대영상부터 특별 제작된 오메가엑스 의상 코스튬, 실시간 대화창을 활용한 토크쇼 형식의 팬 참여 이벤트 등 다채로움을 더할 전망이다. 


한편 KOCCA MUSIC의 유튜브와 트위터 채널은 한국 대중음악을 소개하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음악 전문 채널로 다양한 음악 콘텐츠로 세계 케이팝 팬 등 음악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영상·음향으로 몰입감 있는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ON THE K : 로그-온 메타버스’ 공연의 풀버전 영상과 공연 클립은 4월 8일부터  KOCCA MUSIC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