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포커스미디어, ‘옥외광고 효과지표 표준화 얼라이언스’ 참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국내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과학적인 옥외광고 효과지표 생산 및 표준화를 위해 한국옥외광고센터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등 정부·유관기관, 광고회사, 학술단체, AI 솔루션 기업 30개사가 결성한 '옥외광고 효과지표 표준화 얼라이언스'에 추진단으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옥외광고 효과지표 표준화 얼라이언스는 유동인구, 시청·주목률 등 광고 효과를 분석하고 광고대행사 및 매체사, 소비자 연구기관, 기업 마케팅부서와 같은 다양한 수요자가..

      산업·IT2024-02-16

      뉴스 상세보기
    • 포커스미디어, 국내 첫 '데이터 기반 옥외광고 컨퍼런스' 성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지난 2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옥외광고(DDOOH·Data Driven OOH)의 성공 사례와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포커스미디어 팩트(F.act) 컨퍼런스 2023'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팩트(F.act)는 'Focusmedia Analytics and Consumer Trend'의 줄임말로 디지털 옥외광고(DOOH) 전략 수립과 집행은 물론, 불특정 다수가 보는 옥외광고의 한..

      산업·IT2023-11-03

      뉴스 상세보기
    • 포커스미디어, 한국광고주대회서 '데이터 기반 디지털 옥외광고' 최초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지난 19일 한국광고주협회가 주관한 2023 한국광고주대회에서 디지털을 넘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옥외광고(DDOOH·Data Driven OOH) 통합 솔루션 '팩트(F.act)'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100여 개 기업이 새로운 애드테크 트렌드를 체험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의 팩트(F.act·Focusmedia Analytics and Consumer Trend) 솔루션은 디지털 옥..

      산업·IT2023-10-2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효과측정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효과측정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