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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허닭, ‘정기배송 서비스’로 고객 편의 높인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간편식 기업 허닭이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허닭은 재구매율이 높은 고객들에게 더 큰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정기배송 서비스를 기획했다. 서비스가 시행되는 ‘허닭몰’은 85만 명에 달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 회원의 재구매율은 약 53%에 달한다. 정기배송 서비스는 고객이 지정한 배송주기와 요일에 정기적으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구독서비스다. 이용 고객은 소비 주기..

      산업·IT2022-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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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허닭프렌즈, 호박패밀리와 간편식 공동개발 업무협약 체결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가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호박패밀리와 간편식 상품의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허닭프렌즈는 간편식 시장에 진출하려는 협력사들의 상품 기획, 개발, 온라인 유통, 판매를 지원하는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이다. 호박패밀리는 ‘호박식당’, ‘한와담’, ‘미미담’, ‘양파이’ 등 다수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국내외&nbs..

      산업·IT2022-0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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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삭토스트, 허닭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대표 김하경)가 개그맨 허경환이 설립, 운영 중인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허닭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29일 서울 송파구 이삭토스트 서울사업본부에서 김하경 이삭토스트 대표, 허경환·김주형 허닭 공동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전략적 업무 협약을 통해 핵심역량이 결합된 하반기 신메뉴 출시와 각사가 보유한 인프라를 통해 공동 프로모션 및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

      S생활2021-0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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