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믹솔로지’가 트렌드…새 판 짜는 주류업계

      [앵커]올 여름 주류시장에서 다양한 술에 음료를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가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했습니다.‘하이볼’ 인기에 침체됐던 위스키가 부흥기를 맞는가 하면, 와인 업체들은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며 전략 수정에 나서고 있습니다. 이호진 기자입니다.[기자]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위스키, 보드카 등 증류주에 탄산음료를 섞어 마시는 하이볼이 인기를 끌며 주류 시장의 소비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습니다.관세청 무역통계에 따르면, 와인 수입량은 지난 2021년 상반기 4만400톤으로 반기 기준 사상 최대 기록을 경신한 ..

      산업·IT2023-08-21

      뉴스 상세보기
    • 앱솔루트 보드카, 스티키 몬스터랩과 콜라보한 ‘앱솔루트 그라운드’ 팝업스토어 오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ABSOLUT)가 스티키몬스터랩과 콜라보한 팝업스토어 ‘앱솔루트 그라운드(ABSOLUT GROUND) MIX WITH STICKY MONSTER LAB’을 서울 광진구 건대 커먼그라운드에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앱솔루트 그라운드’는 지난해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앱솔루트 홈’에 이은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지난 19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운영한다..

      산업·IT2023-08-21

      뉴스 상세보기
    • 페르노리카코리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발렌타인 싱글 몰트 팝업 스토어 오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Ballantine’s)의 팝업 스토어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Ballantine’s Single Malt Glenburgie) 200여년간 감춰뒀던 비밀 속으로 초대”를 오는 30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200여년간 감춰뒀던 비밀 속으로 초대’라는 주제로 2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오직 5명의 마스터 블렌더만이 전수해왔던 전통적인 제조 과정과 품질을 일관되게..

      산업·IT2023-04-21

      뉴스 상세보기
    • 축배 들던 위스키업계, 노사분쟁에 ‘고배’

      [앵커]‘제 2의 전성기’를 맞으며 호실적을 이어가고 있는 위스키 업계에서 노사 갈등 문제가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역대급 실적에 억눌렸던 노동자들의 불만도 함께 터져 나오고 있다는 분석도 나옵니다. 이호진 기자입니다.[기자]지난달 30일 시작된 골든블루의 창사 이래 첫 파업이 지속되고 있습니다.노사갈등의 쟁점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지난해 상반기에 지급된 성과급이 연말 성과급과 별개인지, 당기순이익을 어떻게 추정하고 있는지입니다.노조는 회사가 상반기에 월급의 150%에 해당하는 금액의 성과급을 지급하며 “이번 성..

      산업·IT2023-02-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페르노리카코리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페르노리카코리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