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핀다, '전국 외식업 기상도' 공개…패스트푸드·베이커리·카페 '맑음'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대출 전문 핀테크 '핀다'가 지난 달 전국 외식업 상권 동향을 담은 '전국 외식업 상권 기상도'를 22일 공개했다.지난 달 국내 외식업 매출 규모는 전년 동기 대비 3.16% 감소한 약 9조 9,058억 원으로 집계됐다. 전원 대비 10.8%포인트 감소한 수치다.전국 17개 시·도 중 외식업 상권 증가율이 가장 높았던 지역은 전북(2,137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5% 증가했다. 1년 전보다 매출이 증가한 지역은 전북을 포함해 6곳(전북, 인천, 광주, 대구, 경남, 부산)에 불과했다..

      금융2024-03-22

      뉴스 상세보기
    • 롯데GRS,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서 2관왕 달성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GRS는 2022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패스트푸드 부문 10년 연속, 커피전문점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선정돼 2관왕의 영애를 안았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지난 1992년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매년 100개 이상의 산업을 대상으로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이다.패스트푸드 부문 1위를 수상한 롯데리아는 다양한 신메뉴 개발과 이에 맞춘 프로모션을 운영했으며, 커피전문점 부문 1위에 선정된 엔제리너스는 지..

      산업·IT2022-10-12

      뉴스 상세보기
    • 1인피자 및 웰빙 토종 수제피자 전문점 뽕뜨락 ‘장인의 손맛’

      피자는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다양한 토핑, 치즈의 어우러짐 등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외식 메뉴지만, ‘패스트푸드’라는 인식으로 인해 퀄리티나 영양적인 측면에서 우려하기도 한다.   이처럼 모든 음식에는 정성이 들어가지만, 유독 피자나 햄버거류 등은 빠르게 구성된다는 이미지로 인해 ‘평가절하’ 되는 경우가 많다.   ‘뽕뜨락피자’의 또 다른 이름은 웰빙 토종 수제피자 전문점이다. 해당 브랜드는 피자 역시 사람이 먹는 음식이라는 운영 철학을 가지고 있다.   그 시..

      S생활2020-11-0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패스트푸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패스트푸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