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에이블리, 옷장 밖으로 눈 돌려 매출 '쑥'… 생활용품 판매로 성장 톡톡히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문구, 홈데코, 취미 등 라이프 카테고리 거래액이 최대 7배 성장했다고 22일 밝혔다.에이블리 라이프관 2월 거래액 및 주문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60% 증가했다. 주문 고객 비중을 연령대별로 살펴보면 20대 50%, 10대 30%, 30대 이상 20% 순이다.연령대별 신규 고객 증가 추이는 20대가 24%, 30대는 52% 늘어 10대부터 30대까지 연령층이 확대됐다는 설명이다.MZ세대를 중심으로 각종 ‘꾸미기’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다이어리 및 플..

      산업·IT2024-03-22

      뉴스 상세보기
    • 자코모, 커플 매칭 예능 ‘커플 팰리스’에 패브릭 소파 협찬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는 Mnet 예능 ‘커플팰리스’에 패브릭 소파를 협찬했다고 밝혔다.커플팰리스는 내 일생의 ‘짝’을 찾기 위한 싱글 100인의 대규모 웨딩 프로젝트로 탐색전 후 매칭이 성사된 커플들은 ‘팰리스 위크’로 향한다. 최근 ‘팰리스 위크’에 입성한 방송이 공개되면서 갈수록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커플팰리스’ 싱글존 공용라운지에 배치된 ‘자코모 소파’는 디올리 젠위브 패브릭 소파, 캠벨 젠위브 패브릭 소파, 오드리 젠위브 패브릭 소파, 필로 모듈 젠위브 패브릭 소파, 아렌드..

      S생활2024-03-05

      뉴스 상세보기
    • 헤이데이무드, 성수동 카페에 팝업스토어 오픈

      ㈜헤이스택코퍼레이션의 리빙 패브릭 디자인 브랜드 ‘헤이데이무드(HAY.DAY.MOOD)’가 지난 22일부터 11일간 성수동 카페 ‘피디삐’에서 팝업스토어 ‘New Summer Routine’를 오픈한다고 밝혔다.헤이데이무드(HAY.DAY.MOOD)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타월&로브 브랜드이며, 피디삐(pdbb)는 좋은 마음을 담아 건강하고 편안한 음료, 에이드, 차, 와인 등을 만들어 판매하는 카페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한정 스페셜 메뉴 ‘빅웨이브 블루크림 세트’는 헤..

      S생활2023-06-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패브릭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패브릭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