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팔도,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출시…다이어트 소스 시장 공략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저칼로리 소스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인다.팔도는 ‘팔도비빔장 저칼로리’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와함께 팔도비빔장 제품 라인업도 기존 4종에서 5종으로 확대했다.   신제품은 팔도비빔장을 저칼로리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것이 특징이며, 100g당 칼로리는 39kcal다. 이는 기존 자사 제품의 15% 수준이다.   민하원 팔도 마케팅 담당은 “소스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세분화되는 만큼, 앞으로도 신제품 출..

      산업·IT2023-03-08

      뉴스 상세보기
    • 팔도, ​팔도비빔장 누적 2,000만개 돌파…출시 6년 만의 성과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팔도는 ‘팔도비빔장’ 누적 판매량이 2,000만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2017년 9월 파우치 형태의 ‘만능비빔장’을 선보이며 시장에 진출한 지 6년 만의 성과다. 2022년 판매량은 2021년 대비 115% 신장했다.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해외여행, 캠핑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며 판매량이 늘었다는 평가다. 런치플레이션과 집밥 선호 문화, 자신만의 레시피로 음식을 조리하는 ‘모디슈머’의 증가도 힘을 보탰다.민하원 팔도 마케팅 담당은 “?..

      산업·IT2023-01-0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팔도비빔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팔도비빔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