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출시…다이어트 소스 시장 공략
팔도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제품 사진.[사진=팔도]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저칼로리 소스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팔도는 ‘팔도비빔장 저칼로리’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와함께 팔도비빔장 제품 라인업도 기존 4종에서 5종으로 확대했다.
신제품은 팔도비빔장을 저칼로리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것이 특징이며, 100g당 칼로리는 39kcal다. 이는 기존 자사 제품의 15% 수준이다.
민하원 팔도 마케팅 담당은 “소스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세분화되는 만큼, 앞으로도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