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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푸드, 냉동생지 매출 ‘껑충’…“라인업 확대”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신세계푸드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냉동 생지 수요에 제품 라인업과 판매채널 확대에 적극 나선다.19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SSG닷컴, 쿠팡, 네이버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냉동 생지의 올해 1~5월까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냉동 생지는 성형을 마친 빵 반죽을 급속 동결시킨 것으로 해동 후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하면 간편하게 갓 구운 빵이 완성되는 제품이다. 이런 움직임에 맞춰 신세계푸드는 지난 4월 프리미엄 웨스턴 다이닝 브랜드 ‘베키아에누보..

      산업·IT2023-0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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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기부·중진공, ‘전자상거래수출 시장진출사업’ 참여기업 모집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중진공)은 ‘2023년 전자상거래수출 시장진출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중진공은 2017년부터 중소벤처기업의 온라인 해외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전자상거래수출 시장진출사업을 운영 중이며, 지난해에는 6,194개사를 지원해 총 4억8,300만달러의 수출 실적을 달성했다.▲글로벌쇼핑몰 입점지원 ▲미디어콘텐츠 마케팅 ▲자사몰 진출 ▲온라인전시회 ▲물류비 할인 등 사업별로 참여기업을 모집해 온라인수출 전 과정을 지원할 계획이다.글로벌..

      산업·IT2023-0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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