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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더말로지카, ‘비클린 in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예정

      스킨 트리트먼트 전문 브랜드 ‘더말로지카(dermalogica)’가 오는 4월 4일부터 10일까지 클린&웰니스 뷰티 편집샵 ‘더현대서울 비클린’ 매장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더말로지카는 스킨 테라피스트 교육과 스킨 트리트먼트 서비스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한 브랜드로 피부 전문가와 고객 모두에게 전문적인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를 메인으로 한 엔자임 파우더 3종을 비롯해 촉촉한 피부를 지켜주는 프리클렌즈 클렌징 오일과 깔끔한 사용감을 주는 스페셜 클렌징..

      S생활2024-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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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생활건강, ‘비욘드 X 키티버니포니 썸머브리즈 에디션’ 출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라이프 스타일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의 디자인 협업으로 바디워시, 샴푸 및 트리트먼트 등을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한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키티버니포니는 오리지널 디자인을 활용해 감각적인 색상 대비와 패턴 플레이가 돋보이는 제품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다. 이번 썸머브리즈 에디션에는 키티버니포니의 대표 패턴 중 하나인 ‘해피 버니(Happy Bunny)’가 바다와 풀..

      산업·IT2022-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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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Z세대도 흰머리 관리”…‘새치 샴푸’ 경쟁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앵커]탈모, 새치 등 두피건강에 나이를 불문하고 관심이 커지는 분위깁니다. 이런 상황에서 생활용품 업계에서도 다양한 기능의 샴푸를 내놓으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모습인데요. 김수빈 기잡니다.[기자]탈모, 흰머리 등 성별과 나이를 막론하고 두피건강은 전 세대의 공통 관심사가 됐습니다.젊은 층도 두피 건강에 관심을 가지자 샴푸 시장이 기능성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모습입니다.국내 헤어케어 시장은 2017년 8,000억원에서 지난해 1조3,000억원으로 급성장했습니다.이 같은 분위기에 생활용품 업계에서는..

      산업·IT2022-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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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보에이치, 퍼퓸에디션 2종 신규 출시…“MZ세대 공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는 퍼퓸에디션 페어 앤드 프리지아와 블랑쉬 앤드 우디 2가지 향으로 샴푸,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출시 1년여 만에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한 라보에이치 베스트셀러 두피강화 샴푸의 탈모 증상 완화 효과에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감각적인 향까지 더했다. 기존 두피강화샴푸의 대중적인 향에서 나아가 트렌디하고 특별한 향을 원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페어 앤드 프리지아는 싱..

      산업·IT2022-0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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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모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 론칭…팝업 매장도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Longtake)’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롱테이크는 오래 지속되는 향과 더불어 고효능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우디 향’ 감성과 지속가능 철학을 결합해 클린 뷰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다.이를 위해 롱테이크의 모든 제품은 목공소에서 사용하고 남은 고목의 톱밥을 재가공한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향료’를 베이스로 사용했다. 편백잎, 검정콩, 장미꽃 추출물 등 식물 유래 효능 성분으로 ..

      산업·IT2022-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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