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T 고객센터, 콜센터품질 최우수 명예의 전당 올라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가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고 26일 밝혔다.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콜센터품질지수’는 54개 업종, 217개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제도다. 특히 품질지수 최우수 기업에 10회 이상 선정된 기업들은 한국표준협회의 평가를 거쳐 명예의 전당에 헌정될 수 있다.KT는 올해도 ‘콜센터품질지수’ 중 초고속인터넷, IPTV부문에서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됨으로써 10년 연속 최우수 기업이자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 ..

      산업·IT2024-01-26

      뉴스 상세보기
    • 삼성전자서비스·LG전자, 가전 콜센터품질 최우수기업 선정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삼성전자서비스와 LG전자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 콜센터품질지수(KS-CQI)’에서 가전제품 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콜센터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54개 업종, 217개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 서비스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제도다.삼성전자서비스는 가전제품 부문에서 5년 연속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 2012년 조사가 도입된 이래 12번의 조사에서 11번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삼성전자서비스는 특히 원격진단 서비스 도입과 발전을 ..

      산업·IT2023-09-08

      뉴스 상세보기
    • 삼성전자서비스, '2022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 선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삼성전자서비스는 '2022 KS-CQI(콜센터품질지수)'에서 '가전제품' 부문 최우수기업에 4년 연속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CQI'는 59개 업종, 209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 평가'와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지표이다.   올해 조사에서 삼성전자서비스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고객 문의 해결을 위한 적극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이는..

      산업·IT2022-10-28

      뉴스 상세보기
    • LG전자, 가전제품 콜센터품질 최우수 기 선정…“고객 관점서 끊임없이 고민”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전자는 28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콜센터품질지수(KS-CQI)’ 평가에서 가전제품 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KS-CQI’ 평가는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측정하는 조사다.    LG전자는 고객에게 단순한 서비스를 넘어 ‘F·U·N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관점에서 끊임없이 고민하며 맞춤형 상담을 운영한 결과 가전제품 부문에서 2년 연속 최우수 기업에 꼽혔다.   LG전자는 ▲고객 세분화를 통..

      산업·IT2022-10-2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콜센터품질지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콜센터품질지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