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마쉼’ 판매 1,500만개 돌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PB브랜드 세븐셀렉트 컵커피 ‘마쉼’이 출시 이후 1년 4개월이 지난 현재 누적 판매 수 1,500만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PB컵커피 브랜드 마쉼은 ‘마음의 쉼표’라는 뜻으로 ‘커피를 마시면서 마음의 쉼을 얻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상품 종류는 총 4종으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 초코라떼이다. 세븐일레븐 마쉼은 지난 2019년 3월 출시한 ‘투명컵커피’ 시리즈를 리뉴얼 론칭하면서 탄생..

      산업·IT2023-02-28

      뉴스 상세보기
    • 대원미디어, ‘컵오브테라피’ 라이센싱 사업 본격화… 아리따움과 콜라보 화장품 론칭

      대원미디어는 아리따움과 함께 ‘컵오브테라피’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오는 10월 1일 ‘컵오브테라피’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전국 1,130여개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은 ‘아리따움 올데이 워터 프라이머’와 ‘아리따움 올데이 톤업크림’ 총 2종으로 ‘컵오브테라피’의 애니멀 캐릭터와 따뜻한 문구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컵오브테라피’는 핀란드의 정신의학상담치료사 안티 얼바스티(Ant..

      증권2019-09-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컵오브테라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컵오브테라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