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해태제과, 두 가지 맛 한 번에 맛보는 홈런볼 2MIX 출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해태제과는 초코와 소금우유 두 가지 맛을 반반 섞은 ‘홈런볼 2MIX’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36만 개만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이다.특히 소금우유가 홈런볼과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홈런볼 2MIX는 고객들에게 가심비를 선사하기 위한 해태의 고민에서 탄생했다. 지난 1년간 여러 연구를 거쳐 한 생산 라인에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만드는 설비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라고 해태제과는 밝혔다. 통상, 하나의 라인에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생산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기 ..

      산업·IT2024-03-19

      뉴스 상세보기
    • 조선호텔앤리조트, 크리스마스 맞아 ‘조선호텔 슈톨렌’·‘조선호텔 부쉬드 노엘’ 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조선호텔 슈톨렌’과 ‘조선호텔 부쉬드 노엘’을 20일부터 SSG닷컴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첫 선을 보였던 ‘조선호텔 슈톨렌’은 판매 10일 만에 준비된 수량의 완판을 기록했다. 올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는 홀리데이 한정판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독일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즐겨 먹는 ‘슈톨렌(Stollen)’은 건포도, 건살구, 마라시노 체리 등의..

      산업·IT2023-11-20

      뉴스 상세보기
    • 서울우유협동조합, 토핑 요거트 ‘비요뜨’ 누적 판매량 7억개 돌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토핑 요거트 ‘비요뜨’가 2004년 출시 이후, 총 누적 판매량 7억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서울우유 ‘비요뜨’는 네모난 용기 한쪽에 서울우유 국산 원유로 만든 플레인 요구르트가, 나머지 한쪽에는 토핑이 담겨 용기를 한쪽으로 꺾어 두 가지를 섞어 먹는 형태의 패키지를 고안해 선보였다.   또한 ‘비요뜨’는 토핑 요거트라는 신시장을 개척,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초코링’, ‘크런..

      산업·IT2023-05-24

      뉴스 상세보기
    • 빙그레, ‘더:단백’ 출시 2년…누적 판매 3,000만개 돌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빙그레는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이 누적 판매량 약 3,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250ml 초코 드링크 제품으로 지난 2021년 5월 단백질 음료 시장에 처음 진출한 빙그레 ‘더:단백’은 출시 3개월만에 120만개를 돌파했고, 작년 3월에는 1,000만개를 넘어 올해 4월 기준 누적 3,000만개가 판매됐다.   ‘더:단백’은 드링크 제품 3종(초코, 커피, 카라멜), 밸런스 드링크 2종(오리지널, 로우슈거),프로틴바 3종(초코크런..

      산업·IT2023-04-27

      뉴스 상세보기
    • 초코엔터, 차세대 K-POP 팀 ‘초코1’ 프라이빗 시사회 개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초코(ChoCo)엔터테인먼트는 22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 공간에서 협력사들 만을 대상으로 엄선한 ‘초코’ 프라이빗 시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를 통해 지난 4년간 대외 기밀로 기획해온 프로젝트 ‘초코1’ 에 대한 소개와 향후 계획 및 전망에 대한 내용을 공유했고, 초코와 협력하고 있는 국내 데카콘, 유니콘 기업들은 물론 해외 빅테크 회사들도 다수 참여했다.초코 엔터테인먼트가 기획하고 있는 '초코1'은 미국에서 데뷔하는 케이팝 팀으로, 차별화된 기준으로 선발 된 ‘초코1?..

      증권2022-08-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초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초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