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현대그린푸드, 연이은 단체급식 수주에 ‘방긋’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최근 1년간 네이버·네오플 등 40여 기업의 단체급식사업(1일 3만식 규모)을 수주해 운영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덕분에 이 기간 단체급식 매출도 20% 이상 늘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건 단체급식을 수주한 기업 중 30% 가량이 IT기업이었다는 점이다.현대그린푸드는 ▲특화메뉴 제공 ▲고퀄리티 간편식 코너 및 사내카페 운영 등 경쟁 급식업체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해 선보이고 있다.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최근 특화메뉴를 정기적으로 ..

      산업·IT2023-10-31

      뉴스 상세보기
    • ‘77살’ 샘표, “간장 기업에서 종합식품기업으로”

      [앵커]간장기업으로 유명한 샘표가 사업 포트폴리오 변화를 시도하며 100년 장수기업을 바라보고 있습니다.이달 창립 77주년을 맞아, 즐거운 요리 문화를 선도하는 종합식품기업 이미지 구축을 위한 이벤트를 열었는데요. 현장에 이호진 기자가 다녀왔습니다.[기자]샘표가 창립 77주년을 맞아 서울시 중구 충무로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립기념일 이벤트 ‘즐겁게 요리해’를 열었습니다.이번 행사는 요리마켓에서 임직원들이 식재료와 샘표 제품을 선택하면 그에 맞는 요리 레시피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인터뷰] 이윤아 / 샘표 홍보팀장..

      산업·IT2023-08-29

      뉴스 상세보기
    • 팔도, ‘킹뚜껑’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국내에서 가장 매운 컵라면 ‘킹뚜껑’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했다.킹뚜껑은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21년 1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출시 당시, SNS에서 ‘킹뚜껑 매운맛 챌린지’ 등 숏폼 콘텐츠가 인기를 끌며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수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국내에서 가장 매운 컵라면이라는 타이틀로 출시된 킹뚜껑은 기존 왕뚜껑 대비 3배 높은 매운맛이 특징이다. 매운맛을 나타내는 지표인 스코빌지수는 1만2000SHU다.김명완 팔도 마케팅 담당은 “킹뚜껑은..

      산업·IT2023-05-23

      뉴스 상세보기
    • 롯데제과, 56년만 사명변경…‘롯데웰푸드’ 새출발

      [앵커]롯데제과가 56년 만에 롯데웰푸드로 사명을 바꿨습니다. 롯데그룹의 뿌리가 된 롯데제과를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키우겠다는 포부인데요. 서지은 기자입니다.[기자]롯데제과가 롯데웰푸드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사업 확장에 속도를 냅니다.롯데제과는 오늘(23일) 정기 주주총회에서 롯데웰푸드로 사명을 변경하는 안건이 통과됐다고 밝혔습니다.이번 주주총회에서는 사명 변경을 비롯해 ▲이영구, 이창엽 사내 이사 선임 ▲정윤화, 손문기 사외 이사와 감사위원 선임 등 모든 안건이 원안대로 가결됐습니다.지난해 10월 롯데푸드와 합병한 롯데..

      산업·IT2023-03-23

      뉴스 상세보기
    • 롯데제과, ‘롯데웰푸드’로 사명 변경…글로벌 종합식품기업 이미지 확립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제과는 1967년 설립 이후 56년 동안 유지했던 사명을 ‘롯데웰푸드(LOTTE WELLFOOD)’로 바꾼다.   23일 서울 양평동 롯데제과 본사에서 진행된 정기주주총회에서 사명을 롯데웰푸드로 변경하는 안건을 의결했다. 새로운 사명은 다음달 1일부로 적용된다.   새 사명인 ‘롯데웰푸드’는 제과 기업에 한정됐던 사업 영역의 확장성을 담보하고,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롯데제과는 지난 7월 롯데푸드를 합병하며 종합식품회사..

      산업·IT2023-03-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종합식품기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종합식품기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