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애드무브, 자사 유튜브 채널 월간 조회수 1억 뷰 돌파

      ㈜애드무브(대표 김경호)는 자사의 유튜브 채널 월간 조회수가 1억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다양한 글로벌 이슈들을 재미있게 전달하는 푸기자 채널을 포함해 커뮤니티의 핫한 내용들을 다루는 자기전에 등 다양한 유튜브 채널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애드무브는 폭발적인 조회수 증가에 힘입어 구독자 역시 큰 폭으로 늘었다고 설명했다.권승진 애드무브 미디어2팀 팀장은 "양질의 콘텐츠를 위해 해외 유튜브 툴인 vidIQ, TubeBuddy, SOCIALBLAD 등을 활용해 콘텐츠를 분석∙제작 한다"며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를 직접 기획∙..

      S경제2023-05-24

      뉴스 상세보기
    • 메가스터디, 뉴진스와 함께한 유튜브 영상 5,500만 뷰 돌파

      메가스터디교육은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2024 메가패스 유튜브 영상’이 누적 5,5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지난해 7월 데뷔한 5인조 걸그룹 뉴진스는 지난해 연말 시상식에서 대상과 신인상을 동시에 수상했으며, 최근 발표한 싱글 앨범 수록곡 ‘Ditto(디토)’와 ‘OMG(오엠지)’가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에 진입하는 등 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뉴진스가 출연한 메가패스 영상은 모두 조회 수 1,000만 회를 넘어섰으며, 특히 ‘수능 시작이 어려울 때’ 편의 경우 2,03..

      S생활2023-02-14

      뉴스 상세보기
    • LG임직원이 직접 참여한 'LG시도쏭'…1,000만뷰 넘었다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LG가 임직원들이 출연해 회사의 새로운 시도를 소개한 'LG 시도쏭' 유튜브 영상이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LG 시도쏭 영상의 조회수는 8월 19일 공개 이후 47일만에 1,000만회를 넘겼다. 이 영상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신나는 춤을 담은 총 3분 분량의 영상으로, 7음계 중 ‘시’와 ‘도’를 사용해 모든 멜로디를 만들고, ‘미래’라는 가사에만 ‘미’와 ‘레’ 음계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LG전자·LG화학?..

      산업·IT2022-10-06

      뉴스 상세보기
    • 정청래 의원, 한국관광공사 히트작 'Feel the rhythm of Korea' 과다한 광고비 집행…제작비 22억원 vs 광고비 101억원

      [원주=강원순 기자]한국관광공사의 히트작으로 불리는 'Feel the rhythm of Korea'에 과다한 광고비가 집행된 것으로 나타났다. 20일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의원(서울 마포을,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은 지난 19일, 한국관광공사부터 'Feel the rhythm of Korea'의 제작 및 홍보비용을 제출받은 결과 2년 간 총 22억 6,400만원의 제작비로 14편의 영상을 제작했고 이를 유튜브 등에 광고로 노출하는 홍보비로 101억 4,000만원을 집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는..

      전국2021-10-20

      뉴스 상세보기
    • 카카오TV 오리지널, 누적 조회수 10억뷰 돌파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TV를 통해 선보인 오리지널 콘텐츠의 누적 조회수가 지난 24일을 기준으로 10억뷰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9월부터 공개된 드라마, 예능, 라이브 뮤직쇼 등 카카오TV 오리지널 총 45개 타이틀의 본편 에피소드를 기준으로 한 수치로, 첫 선을 보인지 11개월만이다. 론칭 초반 3개월만에 1억뷰를 돌파한데 이어, 최근에는 약 3주마다 조회수 1억뷰를 추가하면서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는 카..

      산업·IT2021-07-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조회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조회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