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G유플, 클라우드 고객센터 가입고객 1만 회선 돌파…전년 比 122%↑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LG유플러스가자사 클라우드 기반 고객센터 솔루션 ‘U+클라우드고객센터’ 가입 고객이 900여개사, 1만 회선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U+클라우드고객센터는 중소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고객센터로, 별도 장비 구축 없이 전용 전화기 설치만으로 운영이 가능하다. 초기 구축 비용이 없고 별도 IT 인력을 구성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자체 고객센터 운영 대비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어 중소기업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날 기준 U+클라우드고객센터의 가입..

      산업·IT2022-10-3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전용전화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전용전화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