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맥주도 가볍게”…주류업계, 저칼로리 맥주 라인업 강화

      [앵커]제로 콜라, 제로 소주처럼 무설탕이나 저칼로리를 내세운 제품들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맥주 역시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칼로리 낮은 제품이 잇달아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맛있게 먹어도 살찌지 않았으면 좋겠다.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트렌드에 저칼로리 식음료 수요가 수년째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류업계에서도 제로슈거 소주가 꾸준히 시장의 호응을 얻어가는 데 이어 저칼로리 맥주 경쟁에 불이 붙었습니다.오늘(17일) 오비맥주는 2002년 미국에서 출시한 저칼로리 프리미엄 맥주 ‘미켈롭 울트라?..

      산업·IT2024-05-17

      뉴스 상세보기
    • 팔도,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출시…다이어트 소스 시장 공략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저칼로리 소스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인다.팔도는 ‘팔도비빔장 저칼로리’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와함께 팔도비빔장 제품 라인업도 기존 4종에서 5종으로 확대했다.   신제품은 팔도비빔장을 저칼로리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것이 특징이며, 100g당 칼로리는 39kcal다. 이는 기존 자사 제품의 15% 수준이다.   민하원 팔도 마케팅 담당은 “소스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세분화되는 만큼, 앞으로도 신제품 출..

      산업·IT2023-03-08

      뉴스 상세보기
    • 맥키스컴퍼니, 신제품 ‘선양’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맥키스컴퍼니는 국내 최저 도수·최저 칼로리 소주 ‘선양(鮮洋)’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2일 밝혔다.   2일 대전신세계백화점 5층 베로나스트리트에 첫 선을 보인 ‘선양’ 팝업스토어는 오는 16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선양 팝업스토어는 지역기업인 맥키스컴퍼니와 대전 신세계백화점이 협업해 함께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히스토리존 ▲제품전시존 ▲굿즈판매존 ▲이벤트·참여존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선양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

      산업·IT2023-03-02

      뉴스 상세보기
    • 스위트밀㈜, 건강 트렌드에 맞춘 ‘THE좋은잼’ 출시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칼로리가 적은 무설탕, 저당 제품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코오롱 계열 ‘스위트밀㈜’의 ‘THE좋은잼’ 브랜드가 저당, 저칼로리 잼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딸기, 무화과, 블루베리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된 THE좋은잼의 모든 재료는 100% 국내산 재료와 과일을 사용했으며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리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저온 농축 방식을 채택해 만들었다. 또한 80%의 과일 함유량을 자랑한다. 일반 잼 대비 당 함유량도 최..

      S생활2021-07-15

      뉴스 상세보기
    • 대상 청정원 라이틀리,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스윗데이’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스윗데이’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스윗데이는 설탕을 줄이고, 사탕수수 대비 300배의 단맛을 내는 ‘나한과 추출물’과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는 ‘알룰로스’, ‘에리스리톨’ 등의 감미료를 사용해 단맛을 구현, 칼로리를 낮췄다. 저온숙성한 원료 배합에 공기 함량을 50% 이하로 제한해 일반 아이스크림 대비 공기의 유입량을 줄이고 밀도를 높여 진한 맛을 구현했다. 신제품 종류는 바닐라, 쵸코,..

      산업·IT2020-10-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저칼로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저칼로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