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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한은행, '장애인 배려 부스' 확대 등 자동화코너 편의 강화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ATM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자동화코너의 운영 매뉴얼을 전면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장애인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강화하고 화재 등 사고 발생시 고객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서다. 먼저 신한은행은 현재 자동화코너에 1~2개씩 설치되어 있는 '장애인 고객 배려 ATM부스'를 전체 ATM부스로 확대한다.'장애인 고객 배려 ATM부스'는 부스 하부에 공간이 마련돼 휠체어를 탄 고객이 이용하기 편리하고 인터폰도 부스 아래쪽에 배치되어 있다. 신한은행은 신설·이전 영업점 및 환경개선 ..

      금융2019-0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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