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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전자, ‘유로쿠치나 2024’서 유럽 특화 빌트인 제품 소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삼성전자는 16일부터 21일까지(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주방 가전·가구 전시회 ‘유로쿠치나 2024’에 참가해 AI 가전과 유럽 특화 빌트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18일 밝혔다.삼성전자는 밀라노 로 피에라에 위치한 유로쿠치나 전시장에 부스를 마련해, 2024년형 비스포크 AI와 프리미엄 빌트인 신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공개했다.‘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를 비롯한 올인원 세탁건조기인 ‘비스포크 AI 콤보’, 7형 터치스크린 ‘AI홈?..

      산업·IT2024-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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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전자, '밀라노 디자인위크·유로쿠치'나 참가…AI 가전 소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16일부터 21일(현지시간)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밀라노 디자인위크·유로쿠치나 2024’에 참가해 디자인 철학과 혁신 가전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밀라노 디자인위크는 전 세계 2,300여 개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최대 디자인·가구 박람회이며, 유로쿠치나는 격년마다 디자인위크와 함께 열리는 주방 가전·가구 전시회다.특히 삼성전자는 유로쿠치나에서 지난 행사보다 확대한 약 964㎡(약 292평) 규모의 부스를 마련하고, ‘비스포크(BESPOKE) AI..

      산업·IT2024-0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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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 유럽 빌트인 시장 공략…"초프리미엄부터 볼륨존까지"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LG전자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현지시간 16일부터 6일간 열리는 디자인 전시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공감지능(AI) 기술과 초(超)프리미엄 디자인을 겸비한 다양한 신제품으로 유럽 빌트인 주방가전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앞서 LG전자는 2018년 초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했다. 이어 지난해 베를린 국제가전박람회(IFA)를 기점으로 볼륨존 진출을 본격화하고 투트랙(Two-Tra..

      산업·IT2024-0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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