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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百, ‘루이비통 다이아몬드 컬렉션’ 국내 단독 론칭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백화점이 국내 최초이자 단독으로 루이비통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프리미엄 웨딩 수요를 중심으로 럭셔리 주얼리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이 이유라고 밝혔다. 실제로 최근 5년간(2023년~2019년) 롯데백화점의 럭셔리 주얼리 매출은 연평균 30%의 신장률을 기록했다.롯데백화점은 잠실 에비뉴엘 루이비통 매장에서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론칭하며, 럭셔리 주얼리 카테고리를 강화한다고 설명했다. ‘LV 다이아몬드 컬렉션’..

      산업·IT2024-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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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백화점, 잠실 더 크라운 스테이지 '불가리 스튜디오’ 팝업 오픈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백화점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의 몰입형 시청각 조형물 팝업행사 ‘불가리 스튜디오 인스톨레이션’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13일부터 31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 더 크라운 스테이지에서 열린다.롯데백화점은 고대 로마의 콜로세움에서 영감을 받은 '불가리'의 ‘비제로원’을 아티스트 아니마와의 협업으로 재구성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시청각 경험을 준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팝업 공간을 ‘비제로원’이 상징하는 ‘모든 것이 가..

      산업·IT2024-0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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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비뉴엘 잠실점, 건축 거장 ‘켄고 쿠마’ 설치 작품 전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백화점은 건축 거장 ‘켄고 쿠마’의 설치 작품 ‘<SU:M>’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켄고 쿠마’는 지난 30여 년간 돌, 목재, 대나무, 천 등 자연친화적 재료를 활용한 건축 디자인을 선보이며 현대건축의 거장 반열에 오른 건축가다. 기초 재료들이 가진 고유의 특성과 가능성을 반영해 환경과 어우러지는 건축을 추구해왔다.   이러한 철학을 담은 대형 설치 작품 ‘<SU:M>’ 이 오는 14일부터 9월 10일까지 약..

      산업·IT2023-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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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백화점, 루이비통과 협업 나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백화점이 해외 패션 브랜드 ‘루이 비통’과 첫 번째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은 오는 19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1층, 1층, 4층 총 3개 층에 걸쳐 루이 비통의 카테고리별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잠실점 에비뉴엘은 올해 1월에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을 4층에 신규 오픈했으며, 7월에는 1층 여성 매장을 리뉴얼해 운영 중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남성, 여성 매장을 분리해 보다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3개 층에 걸쳐 여성٠남성 ..

      산업·IT2020-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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