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휠라 언더웨어, 골프 전용 속옷 ‘골프핏 컬렉션’ 출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골프 전용 언더웨어 '골프핏(GOLF FIT)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격렬한 골프 동작에 최적화한 패턴 설계로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갖춘 남녀 언더웨어로 구성됐다. 휠라 브랜드 고유의 스타일과 기능성이 조화를 이룬 퍼포먼스 전용 언더웨어로 일상부터 필드까지 아우르는 언더웨어 라이프를 제안한다.   골프핏 컬렉션은 최적의 퍼포먼스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 핏까지 고려한 설계가 적용된 여성용 브래..

      산업·IT2022-06-10

      뉴스 상세보기
    • 휠라 언더웨어, 친환경 소재 ‘아웃핏 에코 컬렉션’ 출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휠라 언더웨어는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라이프웨어 '아웃핏 에코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래지어와 브리프 등 기본 속옷부터 실내에서 편안하게 입기 좋은 이지웨어까지 컬렉션 전반에 친환경 소재가 적용됐다. 지난해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섬유인 ‘에코론(ECOLON)’ 소재를 사용한 '인핏 에코 프렌들리 컬렉션'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는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텐셀(Tencel)’까지 친환경 소재 종류를 다양화했다.   이번 컬렉션은 크게 두..

      산업·IT2022-03-24

      뉴스 상세보기
    • 슬림9, 여성 72.9% 언더웨어 선택 기준은 '편안함'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이 자사 서비스에 응답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여성의 72.9%가 속옷 선택 기준으로 ‘편안함’을 꼽았다고 20일 밝혀 다.‘슬림9’은 자신의 몸을 편안하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사랑하는 ‘내 몸 긍정주의’를 표방하며 있는 그대로의 편안함과 슬림함이라는 가치를 전달하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다.이번 조사는 ‘슬림9’의 ‘MY속옷찾기’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으며, 올해 4월부터 7월 중순까지 서비스에 응답한..

      S생활2021-07-20

      뉴스 상세보기
    • 리딩투자 “코웰패션, 캐시카우 성장 안정적… 신규 브랜드 견조한 흐름”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리딩투자증권은 5일 코웰패션에 대해 “캐시카우 역할을 하는 기존 언더웨어 제품의 안정적인 성장세와 함께 신규 론칭한 브랜드 매출액이 견조한 흐름을 이어갈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7,800원을 유지했다. 서형석·오승택 연구원은 “올해 3분기에 연결기준 매출액 887억원(+14.7% YoY), 영업이익 146억원(+4.4% YoY)을 달성하며 컨센서스(매출액 836억원·영업이익 145억원)에 부합하는 실적을 발표했다”며 “작년 3분기 롱패딩 실적호조에 따른 역기저 ..

      증권2019-11-05

      뉴스 상세보기
    • 키움 “코웰패션, 안정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꾸준한 성장세”

      키움증권은 3일 코웰패션에 대해 “안정적인 비즈니스 모델 구축에 따라 꾸준한 실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9,000원을 유지했다. 김상표 연구원은 “올해 1분기 매출액 860억원, 영업이익 170억원으로 시장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호실적을 보였다”며 “전자사업은 부진 등으로 영업이익률은 소폭 하락(-0.6%p YoY)했지만, 패션사업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실적을 견인했다”고 분석했다. 이어 “올해는 주력 제품인 언더웨어, 레포츠뿐만 아니라 잡화와 코스메틱도 가파른 성장..

      증권2019-05-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언더웨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언더웨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