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T, 서울대치과병원에 ‘양방향 예약 지킴이’ 서비스 공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T는 서울대학교치과병원에 고객의 예약을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양방향 예약 지킴이’ 서비스를 공급했다고 3일 밝혔다.‘양방향 예약 지킴이’는 KT와 의료정보데이터 전문 벤처기업 비씨앤컴퍼니가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로, 양방향 메시지를 통해 예약을 관리하고 환자의 예약 미이행(노쇼)으로 인한 병원의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특히 병원에서 예약 확인을 위한 문자메시지를 환자에게 보내면 환자는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회신해 예약시간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다. 또, 환자의 예약 확정 여부..

      산업·IT2021-08-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양방향예약지킴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양방향예약지킴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