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바이코즈 '2024 국가대표 브랜드' 선정

      나사 없는 안경을 만드는 브랜드 바이코즈(VYCOZ)가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가 주최하는  ‘2024 국가대표 브랜드’ K-패션(안경) 부문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바이코즈는 ‘by KOREA’라는 표현에서 만들어진 브랜드로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각각의 특허권을 가진 나사 없는 힌지를 개발‧디자인하며 아이웨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특히 지난 2013년 론칭한 이래 ‘COMFORT EYEWEAR’의 신조를 가지고 착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안경원과 공급처 모두가 편안함을 느낄 수 ..

      S경제2024-03-27

      뉴스 상세보기
    • 퍼블릭비컨, 향기 전문 브랜드 기억(KiOK)과 콜라보 향수 출시

      아이웨어 브랜드 퍼블릭비컨(PUBLIC BEACON)이 향기 전문 브랜드 기억(KiOK)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향수를 선보였다고 밝혔다.기억(KiOK)은 다양한 기억의 스토리를 하나의 향기로 만들어 신선한 느낌의 상품과 서비스를 동시에 제안하고 있으며, 국립현대미술관 이건희 컬렉션 등 여러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등 야심찬 행보를 보이는 향기 전문 브랜드이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기억’을 타이틀로 퍼블릭비컨만의 특별한 컬러들을 향기로 담아내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두 브랜드의..

      S생활2023-05-18

      뉴스 상세보기
    • 아이웨어 브랜드 ‘레이버(Labor)’, 신규 컬렉션 출시

      아이웨어 브랜드 레이버(Labor)가 두 번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아름다운 실루엣과 볼륨감, 실용성이 특징인 레이버의 첫 컬렉션은 파피루스, 오뜨아이 등에 입점해 안경 컬렉터들의 입소문을 타며, 미국 서부의 주요 도시에서 높은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이번 두 번째 컬렉션은 론칭과 함께 글로벌 럭셔리 패션 리테일의 상징이라 일컬어지는 미국 베버리힐즈의 H.Lorenzo, 파리의 L'Eclaireur에 입점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레이버의 두번째 컬렉션은 최근 파리 패션위크에 초청돼 쇼룸을 운영하며 전세계 패셔니스타들..

      S생활2023-03-10

      뉴스 상세보기
    • 베디베로, MZ세대 겨냥 신상품 및 세컨브랜드 론칭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가 2022년 신상품 출시와 세컨브랜드 VDVR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고 밝혔다.베디베로의 올해 캠페인 키워드는 “Set, Play, Love”로 베디베로만의 색깔을 반영한 오리지날 컬렉션과 2022년 트렌드를 반영한 빈티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VDVR은 MZ세대가 열광하는 아웃도어 수요를 반영해 패션과 퍼포먼스 위주로 구성되어 골프, 낚시, 트래킹, 캠핑 등의 여가생활에 적합하다.특히 MZ세대를 겨냥해 가상피팅(AR Fitting) 서비스를 자사몰에 도입했으며, 신규 프로젝트로 인공지능 기업 ..

      S경제2022-04-13

      뉴스 상세보기
    • 몬테로사, ‘스위스 미니멀 클래식 컬렉션’ 출시

      스위스 아이웨어 브랜드 몬테로사(MONTEROSA)가 ‘스위스 미니멀 클래식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컬렉션은 포멀하거나 클래식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캐주얼과 모던한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간결한 디자인의 스위스 메이드 티타늄 안경테다. [사진= ㈜CED인터내셔널]엔틱한 정통 원형 스타일을 젊고 스타일리시하게 디자인한 제네바2 모델은 남, 여 모두 세련된 클래식 스타일로 착용 가능하며, 18K 골드를 유, 무광 콤비로 고급스럽게 표현한 TRO 컬러가 특징이다.&..

      S생활2021-01-2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아이웨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아이웨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