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이러브페인팅, BTS ‘DIY CUBIC PAINTING’ 순차 공개

      코로나19 2차 재확산에 의한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로 ‘집콕(집에서만 생활)’ 생활이 많아지면서 실내에서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는 취미용품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국내의 한 온라인 쇼핑몰 조사에 따르면, 지난 3월 1일부터 4월 11일까지 6주간 실내 여가생활 관련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와 비교해 최대 9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결과는 코로나19로 소비패턴이 변화하면서 집에서 재밌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nbs..

      S문화2020-09-1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아이러브페인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아이러브페인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